programing

2011년에도 여전히 js를 저하시킬 필요가 있습니까?

cafebook 2023. 8. 16. 22:37
반응형

2011년에도 여전히 js를 저하시킬 필요가 있습니까?

심각한 질문입니다.

저는 대부분의 유명한 웹사이트(페이스북 포함)를 시도해 보았는데, js가 비활성화되어도 기능이 전혀 저하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.저는 항상 JS가 우아하게 저하되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만, 이것이 요즘에도 적용됩니까?

i6 지원은 여러 사이트에서 중단되고 있으며 대부분의 웹 2.0은 js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(특히 아약스는 js를 활성화하지 않으면 로그인할 수 없는 사이트도 발견했습니다).

그것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떻습니까?

편집:

저는 우선 js가 없는 웹 앱을 개발한 후에 그것들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덧붙이고 싶습니다.문제는 매년 js가 점점 더 웹의 일부가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.HTML5, 캔버스 및 헤비 js 앱이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.우리는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 js가 의무화되는 지점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?제가 페이스북에 대해 이야기한 이유는 사이트가 실제로 저하되고 j 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기능과 바로 가기가 사이트가 지루하고 오래된 것처럼 느껴질 정도로 벗겨졌기 때문입니다.예를 들어 큰 테이블의 순서가 php 구현보다 빠르고 서버 집약도가 낮은 등 js가 서버 쪽 스크립팅보다 나은 예도 있습니다.

p.s. 커뮤니티 위키를 어떻게 만드는지는 모르겠지만, 그렇게 하겠습니다. 여러분의 의견에 관심이 있습니다.

꼭 필요하지 않더라도 JS를 사용할 필요가 없는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는 것을 선호합니다.

당신의 웹 앱의 비 JS 버전에 대한 사용자가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. 사용자가 있었다고 해도 누가 신경을 쓰겠습니까?그것은 매우 적은 비율의 사람들이기 때문에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도록 강요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.

하지만, 저는 제 사용자들을 위해 품위를 떨어뜨리는 JS를 쓰지 않고, 저를 위해 씁니다...

사실, 저는 JS를 비하하는 글을 전혀 쓰지 않습니다 - 저는 JS를 강화하는 글을 씁니다.

처음에는 자바스크립트 없이 작성하고 나중에는 자바스크립트를 추가하여 응용프로그램을 향상시키면 더 많은 방향성과 성공적인 응용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다고 생각입니다.

2011년에도 자바스크립트가 제대로 작동할 것이라고 가정할 수 없는 몇 가지 중요한 유형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

  • 검색 로봇
  • 시각 장애인 사용자를 위한 브라우저
  • 피처폰
  • 기업용 브라우저, 씬 클라이언트 등 여전히 IE6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  • 동료 개발자의 REST 기반 클라이언트
  • 프런트엔드 사용적합성 테스트 도구
  • 엄마의 Roku TV 박스와 같은 이상한 새로운 브라우저.

그래서 저는 여전히 품위를 떨어뜨리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.

이 질문들이 항상 그렇듯이, 답은 그것이 의존한다는 입니다.

사용자에 따라 다릅니다(사용자가 찾을 수 있는 일반 브라우저 통계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).

그들 중 자바스크립트를 비활성화한 사람은 몇 명입니까?당신은 그 사용자들에게 관심이 있습니까?만약 그렇지 않다면, 물론, 품위를 떨어뜨리지 마세요.

그렇긴 하지만, 적어도 저는 당신의 웹사이트를 자바스크립트 없이도 사용할 수 있고 탐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

사이트가 "작동"해야 합니다.노래를 부르거나 춤을 출 필요는 없지만, JS가 없는 사람을 배제해서는 안 됩니다.

대부분의 화면 판독기는 여전히 JS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모든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당신의 목표는 누구입니까?괴짜들, 아니면 자바스크립트가 추방된 회사(또는 더 나쁜 것은 군사 기관)의 직원들?

만드는 모든 앱에 100% 적용할 필요가 없더라도 성능 저하 방법을 아는 것은 여전히 좋습니다.

저는 자바스크립트가 기술이고, 기술이 저하되지 않도록 개선하는 데 비용이 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기술이 단지 위협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 아니라 단지 소수 커뮤니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해서 기술을 저하시킬 수는 없습니다.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4667291/in-2011-is-it-truly-necessary-to-still-degrade-js

반응형